로고

(재)문경시장학회, 끊임없이 이어지는 장학금 기탁

박기표 | 기사입력 2022/10/06 [11:34]

(재)문경시장학회, 끊임없이 이어지는 장학금 기탁

박기표 | 입력 : 2022/10/06 [11:34]

▲ 농업회사법인리우 장학금 기탁식


[경인투데이뉴스=박기표] (재)문경시장학회에 지역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9월 대구경북능금농협에서 1,000만원, 문경양봉협회 100만원, ㈜도우상사 500만원 등 꾸준하게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있었고 10월 5일 문경시청 접견실에서 농업회사법인리우, 전홍석 문경문화원장, 신용준 씨의 장학금 기탁식이 있었다.

농업회사법인리우 김동성 대표는 조합원들의 마음을 모아 지역발전의 밑거름이 될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 931만원을 기탁했다.

김동성 대표는 농암면에 정착한지 4년차로 마을 주민들과 화합하여 기부활동을 하는 등 동네 사랑을 이어나가고 있다.

(재)문경시장학회의 당연직 이사로 재임중인 전홍석 문경문화원장은 “문경문화원 운영과 더불어 문경시장학회의 장학사업도 문경 교육 발전에 중요한 부분인 만큼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다.”며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신용준 씨는 점촌5동 주민으로 고향이 동로면이며, 학창시절에 향토 장학금을 받아 면학을 했다. 어린시절에 받은 고마움을 지금이라도 갚기 위해 장학금을 기탁하기로 했으며 10년간 매년 100만원을 기탁하기로 했고 올해가 2번째 기탁이다.

(재)문경시장학회 신현국 이사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지역의 인재양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하여 주신 데 감사를 드리며, 기탁해 주신 장학금을 학업에 대한 열정을 놓지 않고 있는 지역 학생들을 위한 소중한 장학금으로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