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어센드(Ascend), 재활용 업체인 서큘러 폴리머즈(Circular Polymers)의 과반수 지분 인수...

이번 거래는 저탄소 폴리아미드 및 엔지니어링 소재 분야에 대한 어센드(Ascend)의 약속을 잘 보여준다

김종석 | 기사입력 2022/11/10 [20:29]

어센드(Ascend), 재활용 업체인 서큘러 폴리머즈(Circular Polymers)의 과반수 지분 인수...

이번 거래는 저탄소 폴리아미드 및 엔지니어링 소재 분야에 대한 어센드(Ascend)의 약속을 잘 보여준다

김종석 | 입력 : 2022/11/10 [20:29]

 

 

[경인투데이뉴스=김종석 기자]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스(Ascend Performance Materials, 이하 어센드)는 폴리아미드 6 및 66, 폴리프로필렌 및 폴리에스터(PET)를 포함한 포스트 컨슈머 고성능 폴리머 재활용 업체인 캘리포니아 소재 서큘러 폴리머즈(Circular Polymers)의 과반수 지분을 매입했다. 이 거래로 어센드는 K 2022에서 출시된 자사의 를 위한 고품질 PCR 재료를 지속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게 되었다.

Workers at Circular Polymers by Ascend's Lincoln, California, recycling facility process post-consumer carpet into high-quality recycled polymers. Since 2018, Circular Polymers has diverted 85 million pounds of  waste from the landfill.

이 거래를 통해 서큘러 폴리머즈 바이 어센드(Circular Polymers by Ascend)로 이름이 변경된 서큘러 폴리머즈(Circular Polymers)는 고유의 기술을 사용해 포스트 컨슈머 카펫을 재생 및 처리하고 2018년 이후 매립지에서 약 8천5백만 파운드의 폐기물을 새로운 제품으로 재생산했다.

 

"당사는 고객이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서큘러 폴리머즈 바이 어센드는 열분해와 같은 다른 기술에 비해 환경 발자국이 상당히 적으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재료를 제공합니다."라고 어센드의 사장이자 최고경영자인 필 맥디비트(Phil McDivitt)는 말했다. "리디파인(ReDefyne)을 출시한 이래로 당사의 재생 제품에 대한 수요는 자동차, 소비자, 전자 제품, 고성능 섬유 및 직물을 포함한 저희 사업 전반에 걸쳐 큰 증가를 보였습니다."

 

내구성 소재 완전 통합 생산업체인 어센드는 직원들의 역량 강화, 솔루션 혁신, 타협 없는 운영이라는 세 가지 주요정책을 기반으로 하는 지속 가능성 전략을 가지고 있다.

 

어센드는 2030년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80% 줄이기로 약속했으며 최근제품의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한 두 가지 새로운 계획을 발표했다.

 

서큘러 폴리머즈의 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데이비드 벤더(David Bender)는 나머지 지분을 보유한 상태로 회사의 최고경영자로 남게 될 것이다.

 

"2018년부터 당사는 포스트 컨슈머 고성능 폴리머의 구매과 공정을 개선하는 데 주력해 왔습니다."라고 벤더는 말했다. "어센드의 참여는 당사의 성장이 가속화하고 이러한 재료들이 새로운 장기 고성능 사용 제품으로 재사용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더 자세한 거래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