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천YMCA,2022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 성료.....

김종석 | 기사입력 2022/11/26 [18:42]

인천YMCA,2022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 성료.....

김종석 | 입력 : 2022/11/26 [18:42]

 

 

[경인투데이뉴스=김종석 기자]  인천YMCA(회장 조성일)는 11월 26일(토) 남동청소년문화의집 및 ㈜송도에스이(대표 최승훈)와 연계하여 남동구 지역에 거주하는 지역주민들을 위한 청소년 중심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YMCA 소속 동아리 청소년 및 남동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 대학생, 성인봉사자를 포함하여 총 50여명이 행사에 참여하였다. 나눔활동에 참여한 봉사자들의 따뜻한 손길로 만들어진 김장 김치는 남동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남동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인천광역시청소년여자단기쉼터 하모니, 인천광역시청소년중장기쉼터 예꿈, 청소년자립지원관 행복자리, 남동구가족센터 등의 기관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본 프로그램은 봉사활동을 통해 청소년의 인격적 성장을 지원하며 지역사회에 구성원을 위한 나눔 활동을 경험하며, 지역사회 유대감 및 소속감을 확대하기 위해서 기획되었다.

 

 

 

또한 이번 행사의 후원은 북한이탈주민 및 다문화 이주여성, 장애인 등 취업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사회적 기업인 ㈜송도에스이와 남동구청의 동아리지원사업 지원금으로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인천YMCA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과 청소년들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며 이를 위한 관심있는 청소년 및 일반 시민들의 후원 및 참여를 희망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