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시흥도시공사, 2022 공공구매 촉진대회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곽희숙 | 기사입력 2022/11/28 [15:45]

시흥도시공사, 2022 공공구매 촉진대회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곽희숙 | 입력 : 2022/11/28 [15:45]

▲ 2022 공공구매 촉진대회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자 사진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 지난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2022 공공구매 촉진대회’에서 ‘공공구매 유공자 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22회째를 맞은 공공구매 촉진대회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증대를 위해 노력한 우수 공공기관 및 소속직원과 모범 중소기업인을 포상하고 격려하는 자리다.

 

공사는 중소기업,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및 기술개발 제품 구매 관련 정부 권장 목표를 달성하는 등 공공구매를 통해 중소기업제품 판로에 기여한 공공기관으로서, 정부정책의지 표명 및 사기진작을 도모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표창 수여식 이외에도 중소기업의 조달시장 진출을 돕기 위한 기술개발제품, 상생협력제품, 조달청혁신제품에 대한 전시회와 구매상담회도 열려 중소기업 우수제품에 대한 홍보도 함께 이뤄졌다. 공사는 부대행사인 구매 상담회에도 참여하여 행사의 마지막까지 중소기업제품 구매 증대를 위해 노력했다.

 

정동선 사장은 “앞으로도 우리 공사는 공공구매 실적 향상을 위한 제도개선과 인프라 구축을 병행할 것이며, 지속적인 구매노력으로 공공구매 선도 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