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임영웅 팬카페 ‘평택웅패밀리’,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300만원 상당 후원품 전달

곽희숙 기자 | 기사입력 2023/06/01 [16:57]

임영웅 팬카페 ‘평택웅패밀리’,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300만원 상당 후원품 전달

곽희숙 기자 | 입력 : 2023/06/01 [16:57]

▲ 임영웅 팬카페 ‘평택웅패밀리’,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300만원 상당 후원품 전달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6월 1일 평택 임영웅 팬카페 ‘평택웅패밀리’로부터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이하여 저소득 장애인 가정을 위한 세탁기, 에어컨, 기타 식료품 및 생필품 등 30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받았다.

후원받은 물품은 지역사회 저소득 장애인 가정과 장애 당사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평택웅패밀리 회원들은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을 위해 뜻 깊은 나눔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임영웅이 선한 영향력을 펼쳐나가는 것처럼 지역사회에도 아름다운 나눔과 배려의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며 “임영웅의 대표 인사법인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처럼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을 위해 아름다운 나눔 문화를 몸소 실천해주신 임영웅 팬카페 ‘평택웅패밀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저소득 장애인 가정의 일상생활지원에 귀하게 쓰겠다.”고 답했다.

평택 영웅시대 ‘평택웅패밀리’는 가수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지역사회에 몸소 전파하고자 지난 2021년부터 3년째 아름다운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