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의왕도시공사,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맞춤형 CS 교육 추진

곽희숙 기자 | 기사입력 2023/10/23 [11:01]

의왕도시공사,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맞춤형 CS 교육 추진

곽희숙 기자 | 입력 : 2023/10/23 [11:01]

▲ 의왕도시공사,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맞춤형 CS 교육 추진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의왕도시공사는 지난 20일 임직원을 대상으로 ‘2023년 고객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CS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고객의 최접점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시설 운영 직원뿐만 아니라, 본사 직원 등 전체 임직원의 고객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해 추진됐다. 20일(금) 1, 2차 진행에 이어, 27일(금) 추가로 교육을 진행해 총 4회로 교육을 진행한다.

강의는 고객서비스 전문가이자 ‘박강사 TV’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유명 교육 크리에이터 박원영 WYP교육 컨설팅 대표를 초청해 진행했으며, 휴먼 터치, 감정노동자 보호 방법, 고객서비스 트렌드 등 고객과 정서를 나누고 그에 따라 고객서비스를 전달하는 방법 등 실무 위주의 교육이 이뤄졌다.

성광식 의왕도시공사 사장은 “공사는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뛰어넘어 고객 한분 한분이 감동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도시공사는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업(SQ), 고객중심경영(CCM)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정기적인 교육, 고객서비스 이행도 실태점검, 고객 만족 서비스센터 정례회의 등을 추진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