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함께 소통하는 제1회 남양주시장애인직업재활시설연합 체육대회 개최

곽희숙 기자 | 기사입력 2023/10/26 [12:20]

함께 소통하는 제1회 남양주시장애인직업재활시설연합 체육대회 개최

곽희숙 기자 | 입력 : 2023/10/26 [12:20]

▲ 함께 소통하는 제1회 남양주시장애인직업재활시설연합 체육대회 개최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남양주시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는 지난 20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실외 경기장에서‘제1회 남양주시장애인직업재활시설연합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관내 기업 및 기관, 개인의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후원에는 ▲㈜행복큐산업 ▲㈜위너스 ▲위스트 ▲이솔치과 ▲지티코페레이션 ▲자연농장 ▲EM실천 ▲본사랑·본월드미션 ▲쿤달 ▲산수음료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본빛사회적협동조합 ▲신망애복지재단 ▲남기웅 ▲호세아동산 등이 참여했다.

남양주시 장애인직업재활시설 7개소가 연합으로 개최한 이날 대회에는 이용장애인을 비롯해 시설 종사자 및 자원봉사자 등 270여 명이 함께 참가해 넓은 대지에서 마음껏 뛰고 땀 흘리며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성공적인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함창욱 협회장은 “오늘 체육대회를 통해 장애인직업재활시설 이용장애인과 종사자가 연합해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보냈으며, 앞으로도 장애인직업재활시설 체육대회가 매년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은 취업이 어려운 장애인을 대상으로 근로 기회를 제공하고, 보호 고용·직업상담·적응훈련·작업 활동 등의 직업재활 프로그램을 운영해 장애인들이 사회구성원으로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자활·자립을 도모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