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천TP-인천시, ‘콘텐츠 팝업스토어’27일 오픈

복합쇼핑몰 스퀘어원 1층 중앙홀에서 11월 19일까지 운영

곽희숙 기자 | 기사입력 2023/10/31 [11:01]

인천TP-인천시, ‘콘텐츠 팝업스토어’27일 오픈

복합쇼핑몰 스퀘어원 1층 중앙홀에서 11월 19일까지 운영

곽희숙 기자 | 입력 : 2023/10/31 [11:01]

▲ 27일 ‘인천콘텐츠코리아랩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서 이주호 인천TP 원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와 김찬회 서부티앤디 본부장(가운데) 등 관계자들이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인천테크노파크와 인천시는 27일 연수구에 있는 복합쇼핑몰 스퀘어원 1층 중앙홀에 ‘인천콘텐츠코리아랩 팝업스토어’를 열고, 11월 19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콘텐츠 팝업스토어’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총괄하고 인천시가 주관하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운영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콘텐츠 분야 새내기 창업기업 및 창작자의 상품을 전시·판매하는 행사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11월 19일까지 스케어원 1층 중앙홀에서 운영하며, △캐릭터 △이모티콘 △그래픽디자인 등을 활용한 아이디어 상품 300여 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천TP는 27일 콘텐츠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서 서부티앤디(서부T&D)와 ‘인천 문화콘텐츠산업 활성화 및 우수 콘텐츠 기업 육성’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오픈 행사에는 이주호 인천TP 원장, 김찬회 서부티앤디 본부장 및 인천 문화콘텐츠 분야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인천 문화콘텐츠산업 활성화를 위해 스퀘어원에서 ‘인천콘텐츠코리아랩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데 상호 협력한다.

이주호 인천TP 원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우수한 문화콘텐츠 창작자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많은 소비자께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인천의 문화콘텐츠산업 활성화와 우수 콘텐츠 기업 육성을 위해 협력체계를 강화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