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화성시의회 임채덕 의원, 2023 서울평화문화대상 ‘도시개발 자치의정대상’ 수상 영예

곽희숙 | 기사입력 2023/11/17 [22:32]

화성시의회 임채덕 의원, 2023 서울평화문화대상 ‘도시개발 자치의정대상’ 수상 영예

곽희숙 | 입력 : 2023/11/17 [22:32]

▲ 화성시의회 임채덕 의원이 2023 서울평화문화대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화성시의회 임채덕 의원(국민의힘, 진안·병점1·2동)이 17일, 제44대 국무총리를 역임한 황교안 대회장이 이끄는 서울평화문화대상위원회가 주최하는 ‘2023 서울평화문화대상’ 시상식에서 ‘도시개발 자치의정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국회의사당 의원회관 2층 대강당에서 진행된 이날 시상식은 사회 각 분야에서 빛나는 업적을 이루고 혁신과 평화문화 정신을 토대로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헌한 선도자들을 기리기 위해 진행되었다.

 

임 의원은 제8대 화성시의원을 시작으로 전반기 교육복지위원장, 후반기 기획행정위원을 거쳐 현재는 제9대 화성시의회 도시건설위원으로 활동하는 등 재선 의원으로서 집행부에 대한 다방면의 견제와 감시를 통해 화성시 지역 현안에 대한 분석과 방안 마련에 힘써 왔다.

 

▲ 화성시의회 임채덕 의원이 2023 서울평화문화대상 황교안 대회장으로부터 도시개발 자치의정대상을 수여받고 있다.



또한, 2022년에는 화성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100만 도시 도약을 위한 화성 도시정책 연구모임’의 대표의원으로 활동하면서 화성시 주요개발 현황 및 사례 분석을 통한 주민친화적 도시계획 방향을 도출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시민의 일상 생활에 위험과 피해를 주는 수목의 신속한 처리 등을 통해 화성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화성시 생활위험수목 처리 지원에 관한 조례」를 대표발의하여 제정하는 등 폭넓은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임 의원은 “뿌리 깊은 서울평화문화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화성시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시민이 원하는 정책이 실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