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안홍렬 변호사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구로갑 국민의힘 예비후보 등록

심철 | 기사입력 2024/01/18 [19:16]

안홍렬 변호사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구로갑 국민의힘 예비후보 등록

심철 | 입력 : 2024/01/18 [19:16]

▲ 안홍렬 국민의힘 구로갑 예비후보 사무실 전경

 


[경인투데이뉴스=심철 기자] 안홍렬 변호사가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구로갑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구로구 선거관리위원회에 지난해 12월 12일 등록하고 출사표를 던졌다.

 

구로구의 낙후된 모습에 새로운 발전 동력을 가져오고 후진적 정치풍토를 혁신하겠다는 각오를 안 변호사는 출마의 변에서 밝히고 있다. 오랜 기간 정치적 꿈을 갖고 노력해왔으나 아직 뜻을 이루지 못한 안 변호사가 불퇴전의 각오로 구로갑에서 국민의힘 후보로서의 승리를 다짐하며 매일 개봉역 오류동역 천왕역 온수역등 지하철역에서 출퇴근길 인사를 하면서 지역 유권자들을 만나고 있다.

 

구로갑지역을 정치적 기반으로 정하고 구로구 오류동으로 변호사 사무실과 집을 이사한 후 1년여동안 구로갑의 각 행사장과 산악회 출발, 많은 모임등을 찾아다니며 관내 유권자들과 접촉해왔다.

 

안 변호사는 검사 출신 변호사로서 또 국내 최대공기업인 한국전력공사 상임감사위원으로서 또 오랜 정치현장에서 보고 배운 풍부한 경륜과 윤석열 대통령등 현 정부 수뇌부 및 오세훈 시장등과의 각별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구로구에 힘 있는 국회의원으로서 낙후된 구로구를 명품 구로구로 발전시키겠다는 포부를 갖고 이번 총선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 안홍렬 국민의힘 구로갑 예비후보


각계 각층에 수많은 지인들이 포진해있는 광폭의 인간 네트워크가 장기이자 강점인 안 변호사는 강력한 추진력과 친화력을 바탕으로 구로구 유권자들에게 능력있고 비전을 갖춘 후보임을 각인시키면서 국회에 입성하면 후진적인 정치문화를 일신하기 위하여 개인적 비리등으로 재임중 구속기소될 시 수당지급 중단 및 불체포특권의 부당한 악용 방지, 과도한 특권의 폐지등을 앞장서서 이루겠다고 밝히고 있다.

 

아울러 안 변호사는 꼭 이루고 싶은 선결과제가 저출산 고령화 사회의 문제 해결, 노동개혁을 반드시 완성하여 저성장 늪에 빠진 한국 경제의 재도약을 이루는 일, 탈원전 정책을 구체적으로 발전시켜 대한민국의 세계 최고수준의 원자력 기술을 활용하여 원전수출등을 확대하여 한국 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만드는데 미력하나마 이바지하겠다는 포부도 밝히고 있다.

 

또한 낙후된 개봉역사의 확장 개축, 재개발 재건축 사업의 신속한 진행, 심각한 저출산 고령화 시대에 출산 부모들에 대한 각종 지원 대폭 강화, 노인성 치매 환자 및 중증 지체장애환자들의 노후 질환 진료 및 돌봄서비스등에 대한 정부지원 확대 등을 지역에 대한 주요 공약으로 내걸었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등도 능통한 안 변호사는 글로벌 리더로서의 자질을 갖추기 위하여 부단한 노력을 해왔다면서 의원외교에서도 그동안 갈고 닦은 외국어 실력으로 한국을 세계 각국의 지도자들에게 알리는데 선봉장 역할을 하고 싶다는 포부도 피력하였다.

 

[안홍렬 변호사의 학력 및 약력]

충남 서천중, 신일고, 서울대 법대 법학과 졸업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중어중문학과 일본학과 졸업

(전) 대전지검, 정읍지청, 수원지검, 부산지검 검사

(전) 한국전력공사 상임감사위원

(전) 국민의힘 강북을 당협위원장

(현) 오류2동 지역사회발전협의회 자문변호사

(현) 안홍렬 법률사무소 대표 변호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