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온누리사랑채,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곽희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1/26 [14:57]

온누리사랑채,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곽희숙 기자 | 입력 : 2024/01/26 [14:57]

▲ 왼쪽부터 온누리사랑채 시설장 이계상, 온누리사랑채 대표 김명숙, 평택시장 정장선, 평택행복나눔본부 나눔국장 황성식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온누리사랑채는 지난 24일 평택시청 대외협력실에서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성금 813,710원을 전달했다.

온누리사랑채는 요양원, 노인주간보호센터, 요양보호사교육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성금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시설 내 모금함을 설치해 직원, 방문자의 기부로 마련했으며, 2022년 453,070원을 시작으로 올해 813,710원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온누리사랑채 이계상 시설장은 “그동안 사회복지시설들이 혜택을 받아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이제는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후원 및 기부를 실천하는 기관으로 발돋움해야 되겠다고 생각했다”라며, “그 발돋움을 위해 시설 내 모금함을 설치해 직원과 방문자들이 후원하시는 성금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에 정장선 평택시장은 “고정관념을 깨고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신 온누리사랑채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전달받은 후원금을 긴급지원, 난방비, 생계비 등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