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국민의힘 김필례(고양시을)예비후보
<개소식> 열고 <필례가 한다 민원상담소> 운영

신영모 | 기사입력 2024/01/27 [11:58]

국민의힘 김필례(고양시을)예비후보
<개소식> 열고 <필례가 한다 민원상담소> 운영

신영모 | 입력 : 2024/01/27 [11:58]

▲ <사진>국민의힘  김필례(고양시을)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이규택 4선 의원, 독고영재 후원회장 참석 -

-<고양 품은 메가시티 서울, 나도 함께 한다> 서명하기 진행

 

[경인투데이뉴스=신영모 기자] 오는 4.10 총선에 출마하는 고양시의회 최초 여성 의장을 지낸 국민의힘 전 고양시을 당협위원장 김필례 고양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6일 오전 10시 <선거사무소 개소식>과 현장 민원을 받는 <필례가 한다 김필례 민원상담소>를 열고 민심잡기에 들어갔다.

 

김 예비후보 개소식에는 4선 의원을 지낸 이규택 전 한나라당 최고위원과 송용운 고양예고 이사장(총괄선거대책위원장), 김필례후원회 회장을 맡은 영화배우 독고영재, 권순영 국민의힘 고양갑당협위원장, 김정식 고양시기독교연합 증경 전 회장, 고양시의회 이영훈, 고부미, 김미경, 장예선, 손동숙, 신현철 의원과 강주내 전의원, 각 단지 노인회장, 주민들이 함께 했다.

윤상현 국회의원, 김성원 국회의원, 우신구 국회의원은 축하 영상을 보내왔으며 김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고양시가 키운 대표 여성 정치인답게, 고양시의회 최초의 여성의장답게, 김필례답게 반드시 좋은 정치로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 방문한 주민들과 현장 미팅을 갖은 김 예비후보는 지역 현안에 대한 주민들의 민원을 접수받고 처리사항을 단계별로 신속히 알려 주기로 했다. 이날 <필례가 한다 민원상담소>에서는

 

▲ <사진>(좌측)김필례후원회장을 맡은 영화배우 독고영재 와 김필례 예비후보(우측)

 

주민들은 최근 화제가 되고있는 메가시티와 관련해서는 “<경기북도 고양시 NO! 서울특별시 편입 YES!> <고양 품은 메가시티 서울>로 집약되는 김필례 예비후보의 정책 비전에 적극 공감한다”며 <고양 품은 메가시티 서울, 나도 함께 한다> 현수막에 서명을 남겼다.

 

김 예비후보는 경영학 박사로 윤석열 대통령직 인수위 국민통합위원회 자문위원, 국민의힘 경기도당 고양시을 당협위원장을 지냈으며 국민의힘 중앙연수원 교수, 국민의힘 경기도당 수석 대변인, 여의도연구원 정책자문위원회 여성분과 위원장, 사단법인 한국숲사랑 총연합회 경기지역 총재로 45년간 고양에서 일해온 능력과 실력이 모두 검증된 본선 경쟁력이 가장 확실한 후보임을 자신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