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고양시갑 국민의힘 예비후보
김성남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신영모 | 기사입력 2024/02/19 [18:14]

고양시갑 국민의힘 예비후보
김성남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신영모 | 입력 : 2024/02/19 [18:14]

▲ <사진>국민의힘 고양갑 김성남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풍경

[경인투데이뉴스=신영모 기자]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경기도 고양시갑 선거구 국민의힘 김성남 예비후보자는 1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전,현직 국회의원, 지역 인사, 사회단체인, 지지자 등 고양시 예비후보 개소식 가운데 가장 많은 800여명이 찾아와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김근태 의원은 자영업자와 중소상공인들의 경제활동 불이익 해소를 위해 쉬지 않고 노력한점을 높이 샀고, 나라의 일꾼으로 충분한 자질과 인성으로 평소 존경한 인물이라 밝혔다.

 

이어 김현아 의원은 고양을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왔다며 경제전문가 김성남 의원의 개소식을 축하해주었다. 권영세의원은 축하 메세지를 통해 경제개발 전문가로 고양시 덕양구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인재임을 강조했다.

 

이어진 하태경 의원은 국회에서 꼭 필요한 인물로 시민사회단체에서의 주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어낸 인물이라고 말했다.

 

박수영 의원은 하버드대학교 동문으로써 도시재활성화 전문가로 고양시 덕양구에 현 문제점을 해결할 적임자로 여겨진다며 개소식 축하를 전했다.

 

시민사회단체의 축하메세지도 줄을 이었다. 범시민단체연합 이갑산 회장은 '공천의 중요성이 오늘 이자리에서 보여진다'고 말하며 "아침이 있는 저녘의 삶"을 위한 정치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성남 후보는 "도시 재활성화 프로젝트를 통해 메가시티로의 탈바꿈을 준비하며, 지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덕양시민들의 주민편익증진을 위해, 교통 경제분야등 서울시장과 면담”을 진행하는등 적극적인 활동을 보였다.

 

또한 김후보는 덕양에 필요한 '준비된 만능일꾼'으로 유권자들과 함께, ‘덕양의 변화와 발전’을 이룩하겠다는 강한 의지를피력하고, 개소식에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행복감을 느끼며, 승리할 수 있는 후보로 더 자신감”을 가졌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