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부평구노인복지관, 새 봄맞아 청춘식당 의자 일제 교체

곽희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3/11 [13:20]

부평구노인복지관, 새 봄맞아 청춘식당 의자 일제 교체

곽희숙 기자 | 입력 : 2024/03/11 [13:20]

▲ 부평구노인복지관, 새 봄맞아 청춘식당 의자 일제 교체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부평구노인복지관은 2012년 개관 이후 현재까지 청춘식당에서 불편하게 사용하던 나무의자를 식당 환경을 밝게 만들고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안락한 의자로 일제히 교체 했다고 밝혔다.

孝道의자 교체는 인천노인종합복지관협회,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하이퍼스가 연계해 의자 150개(280만원 상당)를 지원해 주어 복지관 직원과 자원봉사자가 참여하여 孝道의자를 정성껏 조립·설치해 더욱 의미가 크다.

임OO 어르신은 “청춘식당의 의자가 노후화되고 무거워 사용이 불편했는데 화사한 봄을 맞아 산뜻한 색상으로 의자를 교체해줘서 너무 좋고 감사하다며 좋은 환경에서 먹는 점심시간이 더욱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지현 팀장은 “청춘식당 내 식탁과 의자가 낡고 노후화 되어 그동안 보수와 수리를 통해 유지해왔는데 지역사회 연계지원으로 의자를 일제히 교체할 수 있어 행복하다며 탁자도 교체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지관은, 건물을 신축한지가 12여년이 넘어 각종 시설이 점점 노후화됨에 따라 복지관 환경개선을 위하여 다양한 공모사업에 참여하여 컴퓨터실, 청춘식당, 대강당, 상담실 등을 리모델링 사업으로 쾌적하게 조성한 바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