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재)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 혁신·적극행정 실천 다짐 결의대회 개최

곽희숙 | 기사입력 2024/08/05 [23:45]

(재)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 혁신·적극행정 실천 다짐 결의대회 개최

곽희숙 | 입력 : 2024/08/05 [23:45]

▲ 혁신·적극행정 실천 다짐 결의대회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재)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이하 재단)는 1일 적극적인 행정 실천에 대한 공감대 형성 및 혁신·적극행정 문화 확산을 위해 ‘혁신·적극행정 실천 다짐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결의대회에서는 혁신·적극행정 실천 다짐 결의문을 낭독하고, 전 직원이 적극행정 실천을 표명하는 문구가 적힌 손팻말을 들고 구호를 외치며 혁신·적극행정 실천 의지를 다졌다.

 

결의문에는 ▲불합리한 규정·절차·관행을 반복하는 탁상행정 지양 ▲이해충돌 상황에서 적극적인 이해 조정을 통한 업무처리 ▲부작위·직무태만으로 권익을 침해하거나 무분별한 예산 낭비 금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 신속, 공정 업무 처리 ▲창의성과 전문성 바탕의 업무 처리를 통한 환경 변화 대응 등의 다짐을 담아 혁신·적극행정 구현을 위해 앞장서기로 했다.

 

더불어, 2일 화성시 소통행정국 특례시추진단 특례시추진팀장을 초빙하여 ‘생각남 권팀장의 생각을 성과로 바꾸는 적극행정 세 가지 비법’ 주제로 적극행정의 개념 및 중요성, 적극행정 실천 방법, 우수 사례 등의 내용을 담아 직원들이 적극행정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했다.

 

이원철 대표이사는 “재단 임직원 모두가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적인 마음가짐으로 적극행정을 실천해 주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