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2024 인천광역시 청소년동아리 활성화 활동 성과보고회’ 성료코로나 이후 다시 활성화되는 청소년 동아리 활동
이번 성과보고회는 동아리활동의 청소년참여 확대 및 자기주도적 활동을 위해 2024년 인천지역 내 10개 청소년동아리 활동을 지원하여 유관기관 간 네트워킹 발굴 및 연계를 위한 역할을 수행했다.
인천광역시 중·고등학교 및 청소년기관의 10개 동아리와 인천광역시 청소년정책과를 비롯한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청소년동아리 활동 성과보고회에서는 동아리들이 연간 활동을 발표· 공연 등 다양한 형태로 공유하였다.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지경호 센터장는 “이번 활동 성과보고회를 통하여 청소년동아리가 더 활성화 되었으면 하며, 많은 성과를 이뤄낸 2024년처럼 앞으로 매년 청소년동아리가 더욱 풍성한 활동으로 다양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청소년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애쓰신 인천광역시 중·고등학교 및 청소년기관 관계자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7조에 의거하여 지역 내 청소년활동진흥을 목적으로 여성가족부와 인천광역시가 설치한 청소년활동정책수행기관으로서 가천청소년봉사단·가천미래인재센터(총재 이길여)에서 수탁해 운영하고 있다. 곽희숙(ktnpress@daum.net)
<저작권자 ⓒ 경인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