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하이브IM펄어비스 파트너사로 ‘지스타 2024’ 참가이브IM과 펄어비스의 파트너사로 제품 전시 및 푸짐한 경품 지원[경인투데이뉴스=김종석 기자] 전시존에 다양한 게이밍 기어 설치하여 참관객의 신작 게임 체험 기회 제공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는 하이브IM과 펄어비스의 공식 파트너사로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용 제품 지원 및 이벤트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펄어비스와 하이브IM은 시연 공간에 스틸시리즈의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설치한다.
[이미지 1 - 지스타2024 하이브IM 전시존 내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어 설치 좌석]
스틸시리즈는 하이브IM의 전시존 전 좌석에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1 화이트(Arctis Nova 1 White) ▲게이밍 마우스 프라임 미니(Prime Mini) ▲게이밍 마우스 에이록스 5(Aerox 5)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 9 TKL US(Apex 9 TKL US), ▲마우스패드 QcK medium을 설치한다. 방문객들은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사용하여 하이브IM의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을 플레이해 볼 수 있다.
[이미지 2 - 지스타2024 펄어비스 전시존 내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어 설치 좌석]
펄어비스 전시존에는 스틸시리즈의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1 화이트(Arctis Nova 1 White)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3(Arctis Nova 3), ▲콘솔용 게이밍 기어 컨트롤프릭(Kontrol Freek)을 설치한다. 방문객들은 해당 기어를 통해 펄어비스의 ‘붉은사막(Crimson Desert)’을 체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틸시리즈는 하이브IM과 펄어비스의 부스 방문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 경품을 지원한다.
스틸시리즈는 하이브IM 부스의 메인스테이지 퀴즈 무대 이벤트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지스타 및 게임 관련 OX퀴즈를 맞추거나 시연에 참가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아크티스 노바 5, ▲아크티스 1X 유선, ▲Qck Heavy Large를 획득할 기회를 제공한다. 하이브IM 부스의 미션을 완료하면 참여 기회가 주어지는 럭키 캡슐 머신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프라임 유선 마우스를 지원한다.
또한, 펄어비스 부스에서는 ‘회색갈기 단원 모집: 신규단원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붉은사막’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인증샷을 게시한 방문객 대상으로 스틸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 에이펙스 프로 TKL Gen 3, ▲ 아크티스 노바 5, ▲ Qck Heavy Large 3종이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지스타2024’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며 "많은 게이머들이 스틸시리즈의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통해 신작 게임을 플레이해보고 ‘지스타 2024’를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기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종석(saakk640129@naver.com)
<저작권자 ⓒ 경인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