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김선교 국회의원 '탄핵 동참 촉구' 집회...양평 후원회 사무실 인근서 열려

-"김선교 의원은 탄핵안 찬성에 동참하라"촉구 구호 외쳐

김지영 | 기사입력 2024/12/06 [13:52]

김선교 국회의원 '탄핵 동참 촉구' 집회...양평 후원회 사무실 인근서 열려

-"김선교 의원은 탄핵안 찬성에 동참하라"촉구 구호 외쳐

김지영 | 입력 : 2024/12/06 [13:52]

▲여주양평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회와 녹색당, 조국혁신당, 시민단체 등이 6일 김선교 국회의원 후원회 사무실 옆 양평축협 앞에서 탄핵안에 동참하라는 촉구 집회를 열고있다. 사진=김지영 기자


[경인투데이뉴스=김지영 기자] 김선교(여주·양평) 국회의원 후원회 사무실 지척서 "김선교 의원은 윤석열 대통령 탄핵 찬성에 동참"하라는 촉구 집회가 612시경 열렸다.

 

이날 집회는 더불어민주당 최재관(여주·양평) 지역위원장, 여현정, 최영보 양평군의회 의원, 녹색당, 조국혁신당, 경실련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 김선교 의원이 페이스북에 올린 내용 사진=캡쳐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회 김연호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된 촉구 집회는
김선교 의원은 윤석열 탄핵안 찬성에 동참하라는 구호로 시작해 조국혁신당과 녹색당 관계자의 탄핵동참 촉구 발언이 있었다.

 

 

▲ 더불어민주당 여주양평 최재관 지역위원장이 김선교 의원 후원회 사무실 인근서 열린 집회서 탄핵 찬성 동참 촉구 발언을 하고있다. 사진=김지영 기자


이어 최재관 위원장이 마이크를 잡고
지난 123일부로 대한민국에 대통령은 없다국민에게 총칼을 들이댈 때 김선교 의원은 어디있었냐고 했다. 또한 김선교 의원의 페이스북을 보고 기가 막혔다. 내란 수괴의 수하가 되겠다는 건가라며 누구를 대표하는지 똑똑히 지켜보겠다고 말했다.

 

 

▲ 양평군의회 여현정 군의원이 발언을 하고있다. 사진=김지영 기자


여현정 의원은
김선교 의원이 내란수괴 윤석열을 지키려한다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김선교 의원에게 전화해 달라고 말했다.

 

집회 중 김선교 의원 후원회 사무실 직원으로 보이는 사람과 사진 촬영 관련 실랑이가 벌어지기도 했다. 

 
 
김선교 탄핵동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