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안산시 본오1동 직능단체, 추석맞이 경로당 후원 행사로 따뜻한 나눔 실천

장은희 | 기사입력 2025/10/10 [11:12]

안산시 본오1동 직능단체, 추석맞이 경로당 후원 행사로 따뜻한 나눔 실천

장은희 | 입력 : 2025/10/10 [11:12]

▲ 안산시 본오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특별한 행복찬 나눔


[경인투데이뉴스=장은희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 상록구 본오1동 직능단체는 지난 2일 추석을 맞아 관내 경로당을 대상으로 후원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로당 10곳을 대상으로 주민자치회가 과일 10박스를, 통장협의회가 떡 10박스를, 바르게살기위원회가 전통 간식을 각각 후원했다. 아울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부녀회, 체육회, 자율방범대는 김 11박스를 후원하며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더했다.

 

직능단체 회원들은 직접 경로당을 방문해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추석 명절을 맞아 어르신들께 명절 인사를 드리고 안부를 살피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순자 통장협의회장은 “추석을 맞아 어르신들께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풍성하고 건강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허순희 주민자치회장은 “어르신들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세광 본오1동장은 “추석을 맞아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바르게살기위원회를 비롯한 모든 직능단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본오1동의 어르신들이 사계절 내내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