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천 남동구 만수5동 물댄동산교회, 나눔 실천을 위한 백미 후원

곽희숙 | 기사입력 2025/11/18 [12:04]

인천 남동구 만수5동 물댄동산교회, 나눔 실천을 위한 백미 후원

곽희숙 | 입력 : 2025/11/18 [12:04]

▲ 만수5동 물댄동산교회, 나눔 실천을 위한 백미 후원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인천시 남동구 만수5동 행정복지센터는 물댄동산교회로부터 백미 200kg을 기탁받았다고 18일 밝혔다.

 

강종곤 목사는 “홀로 계신 어르신들과 이웃에게 나눔을 베풀 수 있어 기쁨을 느끼며, 추운 겨울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진희 동장은 “매년 이웃들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물댄동산교회에 감사드리며, 기부해 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물댄동산교회는 올해 3월에도 백미를 후원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