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이병일 크리스탈컨벤션웨딩 대표 “어린이는 미래의 힘”행안부 주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강원 홍천의 크리스탈컨벤션웨딩 이병일 대표는 24일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시작된 이번 챌린지는 어린이 교통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으로, 챌린지에 직접 참여한 후 다음 참가자를 릴레이로 지목하는 방식이다.
이병일·박복주 대표는 ‘일(1)단 멈춤, 이(2)쪽 저쪽, 삼(3)초 동안, 사(4)고 예방’ 피켓를 든 모습을 SNS에 게재하며 ‘대한민국 미래 주인공인 어린이들의 교통안전과 사고예방을 위한 전 국민적인 관심과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을 실천하자’는 당부의 글을 게재했다.
이 회장은 봉사단체 (사)이웃 이사, 홍천로타리클럽 전.부회장, 홍천경찰서 보안협력위원회 위원 등의 활동과 함께 크리스탈컨벤션웨딩을 운영하며 2015 홍천읍민 사회봉사부문 대상 수상, 2020년 모범납세자 중부지방국세청장 표창 수상 등 이웃사랑의 봉사활동과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찬호 홍천무궁화라이온스클럽 회장으로부터 지명받은 이병일 회장은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이규성 (사)중소기업융합 홍천융합회장을 지목했다. 김점순(na2530@hanmail.net)
<저작권자 ⓒ 경인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