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심부온열기기' 출시 앞둔 링크렙, "면역증강으로 코로나 시대 건강관리 필요"  

김현무 | 기사입력 2021/04/05 [13:56]

'심부온열기기' 출시 앞둔 링크렙, "면역증강으로 코로나 시대 건강관리 필요"  

김현무 | 입력 : 2021/04/05 [13:56]

심부온열기기/ⓒ링크렙(주)

 

"심부온열기기 출시 목적은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인해 심신이 지친 가족건강을 지키는 가장 적합한 기기이기 때문입니다"-링크랩(주) 이혜영 대표-

 

코로나19는 헬스케어 분야에서 개인 면역력의 중요성을 높게 인식하도록 바꿔놨다.

 

많은 헬스케어 분야 기업들이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면역증강 제품과 솔루션을 출시하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링크렙㈜이 개인 가정용 ‘심부온열기’ 출시를 앞두고 있다.

 

링크렙은 ‘연결-소통-융합’이라는 경영철학으로 시장개척을 하고 있고 ‘뇌미소(뇌가 미소 지을 때 가장 행복하다)’의 브랜드 전략으로 면역증강 제품 및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한의원 및 병의원, 뇌미소 제휴 파트너에 공급하고 있으며, 해외로도 수출하고 있는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전문회사다.

 

온열기기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다. ‘심부온열기기’라는 말은 자주 듣는 말은 아니다. 대부분의 온열 기기는 외부에서 열을 만들어 인체의 피부로 열을 전달해 체온을 올리는 방식이다.

 

심부온열기기는 고주파를 발생시켜 몸속으로 조사하면, 몸속 혈관 속에 녹아 있는 다양한 무기질(미네랄) 분자를 충돌, 흔들기, 틀림을 매우 빨리 일으켜 마찰열을 발생시킬 수 있다. 그러면 혈액이 순환하면서 몸 전체를 돌면서 체온을 상승시킬 수 있다.

 

전문가 견해에 따르면 현대인의 90%이상이 저체온(36.5도 이하)으로 고생하고 있는데, 정작 본인은 잘 못느끼고 살아가고 있고 이것이 오랜 기간 지속되면 다양한 질병의 원인이 된다. 이에 이시하라 유미가 쓴 ‘체온1도 올리면 면역력이 5배 높아진다’책이 출간돼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심부온열기기’는 통증완화, 혈류량 증가, 악성종량치료, 만성염증 완화, 비만관리, 피부관리 등의 분야에 활용가능하다는 것이 많은 논문과 임상에서 밝혀지고 있다. 1960년대 이래 병원을 중심으로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여러 가지 전기 자극을 시도해 왔으며 심부온열 관리는 근 골격계의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링크렙은 제대로 품질이 보장된 저렴한 제품으로 승부할 때라고 판단해 2건의 특허등록 및 2건의 특허 및 상표출원을 진행했다. 특히 최근에 기술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고주파 온열 기기에 대한 기술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이를 기반으로 기존 사업 전문가를 초청, 체험을 실시해 안전성과 성능, 사용 편리성 측면에서 호평을 받았다. 이들 체험자들은 “화상을 입지 않도록 하고, 빠른 온열감을 느끼게 하며, 저린 느낌 없이 부드러운 느낌을 느낄 수 있었고, 또한 널찍한 둥근 디자인으로 사용 안정감이 좋고, 발바닥이 차갑지 않고 따뜻하며, 누구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동작버튼도 마음에 든다” 등의 평가를 했다.

 

한편, 링크랩(주) 이혜영 대표는 "심부온열기기는 면역력 증강과 예방에 가장적합하므로 국민보건과 가정의 건강지킴이로의 역할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심부온열기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