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성교육과 문화교류로 청소년의 변화를 이끈다. 2021 IYF 월드캠프 성료

장은희 | 기사입력 2021/07/19 [12:26]

인성교육과 문화교류로 청소년의 변화를 이끈다. 2021 IYF 월드캠프 성료

장은희 | 입력 : 2021/07/19 [12:26]

 

-설립자 박옥수 목사, 성경에서 배우는 마음의 세계, 사고력‧자제력‧교류-

 

인성함양과 문화교류를 통해 차세대 리더를 양성하는 대학생 글로벌 교류의 장 ‘2021 IYF 월드캠프’가 16일(금) 5일간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온라인으로 개최된 2021 IYF 월드캠프는 The World Connected(연결된 세계)를 주제로 국제청소년연합(IYF) 설립자 박옥수 목사의 마인드 강연과 명사 초청강연, 클래식 음악과 각국 전통 댄스 등 문화공연, 24가지 아카데미와 세계 청소년 박람회 등 다양한 비대면 콘텐츠로 구성됐다.

 

12일(월) 저녁, 한국에서의 온라인 개막을 시작으로 각국의 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개최된 2021 IYF 월드캠프는 전 세계 89개국에서 60만8천여 명의 대학생, 청소년이 참석했다. 월드캠프가 처음 온라인으로 전환된 지난 해 등록자 27만 명에서 두 배가 넘는 규모다.

또한, IYF 월드캠프를 중계하는 각국의 방송사도 작년 131개에서 460개로 늘어나면서 약 10억 명의 시청자가 월드캠프에 함께 할 수 있게 됐다.

 

IYF 월드캠프는 규모의 성장뿐만 아니라, 비대면 시대 건전한 청소년 온라인 문화 컨텐츠로 세계 각국에서 인정받았다.

요웨리 무세베니 우간다 대통령, 페르난도 루고 파라과이 전 대통령을 비롯한 각국 부통령과 장관, 유명 권투선수이자 필리핀 상원의원 매니 파키아오, 미국 오클라오마주 상원의원 제임스 랭크포드와 우리나라 국회의원 김영식, 박성중, 서병수, 이개호, 이상민, 태영호 등이 IYF의 청소년 교육과 문화교류 활동의 방향에 공감하며 성공적인 행사를 축하했다.

 

마음의 세계를 배우는 마인드 강연과 명사 초청강연

이번 행사에는 세계 최고가 가진 마음의 세계를 배우는 명사 초청강연이 참석자들의 인기를 얻었다.

강연에 나선 박문택 IYF 회장, 세계적인 투자자 짐 로저스, 국민배우 이순재, 브라질 유명 언론인 주앙 루이스는 각자가 가진 성공의 마인드를 삶의 경험과 함께 참석자들에게 전했다. 특히, 세계 3대 투자자 중 한 명으로 꼽히는 짐 로저스는 미래의 리더가 되기 위해 필요한 자질에 대해 강연했다.

짐 로저스는 (성공하고 싶다면 자신의 열정을 따르고, 자신의 나라를 떠나 살아보기도 하고 외국어와 역사, 스스로 사고하는 법을 배우기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