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포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종합사회복지관 업무협약 체결:경인투데이뉴스
로고

김포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종합사회복지관 업무협약 체결

정용갑 | 기사입력 2022/04/14 [14:46]

김포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종합사회복지관 업무협약 체결

정용갑 | 입력 : 2022/04/14 [14:46]

 

김포시청소년재단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이하 꿈드림)와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사우동 소재)은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및 지역연계활동 활성화를 위한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4월 13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학교 밖 청소년 직업훈련 및 직장체험 등 자립 활동에 대한 협력 △학교 밖 청소년 인식개선을 위한 활동, 홍보 지원에 대한 협력 △공동발전을 위한 인적ㆍ물적 지원 관련 사항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양 기관이 상호협력을 위해 우선 종합사회복지관 1층 무인카페 공간을 활용하여 자립지원활동 ‘꿈을 꾸는 시간-시즌Ⅱ’ 작품전시 및 별하 자치위원회 기획활동, 인식개선활동 등 꿈드림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사업 추진을 위한 유용한 공간으로 협업하며 활용할 계획이다.

최규장 진로상담본부장은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과의 업무협약으로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한 인식개선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학교 밖 청소년의 자립지원 및 인식개선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만 9세~24세 학교 밖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학업지원 △상담지원 △자립지원 △건강검진 △문화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관심 있는 학교 밖 청소년은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