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시디즈, 방탄소년단 컬래버레이션 의자 출시해 MZ세대 공략 나서

김종석 | 기사입력 2022/04/22 [11:27]

시디즈, 방탄소년단 컬래버레이션 의자 출시해 MZ세대 공략 나서

김종석 | 입력 : 2022/04/22 [11:27]

 

‘DNA’, ‘Dynamite’ 등 방탄소년단의 뮤직 테마 적용한 리니에, 펑거스 무브, 올리 등 총 8종 출시

의자 위 모든 시간을 응원하는 ‘LOVE YOURSELF, LOVE YOUR LIFE’ 테마로 컬렉션 구성

5월 31일까지 네이버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도 오픈 예정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BTS | SIDIZ 스페셜 컬렉션’을 23일부터 시디즈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BTS | SIDIZ 스페셜 컬렉션은 음악을 통해 사람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방탄소년단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시디즈 의자에 담아 많은 소비자의 의자 위 경험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스스로를 사랑하고, 더 나은 인생을 향해 앉아서 보내는 모든 시간을 지지한다는 의미를 담아 ‘LOVE YOURSELF, LOVE YOUR LIFE’의 테마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캐주얼 데스크 의자 △리니에(LINIE)와 이동형 스툴 △펑거스 무브(FUNGUS MOVE) 2종에는 방탄소년단의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 ‘Dynamite’ 등 3가지 뮤직 테마를, 휴대 의자 △올리(OLLY)에는 ‘Butter’ 테마를 적용해 일하고 쉬고 즐기는 모든 일상에 함께하는 의자의 가치를 조명했다.

 

‘리니에’와 ‘펑거스 무브’는 포근한 느낌의 아이보리 컬러부터 실내에 활기를 더해 줄 보라색까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다. Dynamite 가사를 그래픽으로 디자인한 아트워크와 우주, 하트, 꽃 등 귀여운 오브제를 더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야외 활동 시 사용하기 좋은 휴대 의자 올리(OLLY)는 방탄소년단의 음악 ‘Butter’ 로고를 적용한 디자인에 노란색과 그레이 컬러 두 가지로 선보인다.

 

시디즈는 4월 23일부터 5월 1일까지 시디즈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BTS | SIDIZ 스페셜 컬렉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으로 리니에와 펑거스 무브 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올리를 증정한다. 사전예약 종료 후에는 5월 31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판매 기간 리니에 또는 펑거스 무브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의자를 꾸밀 수 있는 뮤직테마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BTS | SIDIZ 스페셜 컬렉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성수연방’ 내 MZ세대를 공략한 감각적인 팝업스토어로 꾸며 4월 29일 오픈할 예정이다.

 

시디즈 담당자는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관통하는 진솔한 메시지가 모두에게 힘이 되는 것처럼,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의자 위 많은 시간을 보내는 모든 이에게도 응원과 희망이 되면 좋겠다”며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주제로 풀어 본 의자의 다양한 매력을 꼭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idiz.com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