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김석훈&박주원’ 안산시장선거 뒤흔든다···“원팀으로 브라보 안산!”

김현우 | 기사입력 2022/04/22 [13:48]

‘김석훈&박주원’ 안산시장선거 뒤흔든다···“원팀으로 브라보 안산!”

김현우 | 입력 : 2022/04/22 [13:48]

박주원 전 안산시장은 22일 10시 안산시의회에서 김석훈 안산시장선거 예비후보와 공동기자회견을 열고 김석훈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사진=김석훈 안산시장선거 예비후보 캠프)

 

박주원 전 안산시장은 22일 10시 안산시의회에서 김석훈 안산시장선거 예비후보와 공동기자회견을 열고 김석훈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박 전 시장은 “제 삶과 정치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의미가 담긴 큰 결심을 했다”고 운을 뗀 후 “못다 이룬 꿈들을 통합의 정신으로 함께 추진하고자 김석훈 예비후보를 지지하기로 결심했다\"고 밝혔다.

 

박 전 시장은 김석훈 예비후보를 두고 ”안산시장 재임 당시 안산시의회 의장이었다. 함께 소통하며 ‘브라보안산’으로 안산의 부흥시대를 함께 했던 사람“이라 소개한 후 ”흙수저로 출발해 입지전적으로 성공적인 인생을 이뤄낸 인물“이라 설명했다.

 

그는 ”김석훈 예비후보가 시민들과 약속한 ▲30만 대부구 건설 ▲대송단지 400만 평 개발 ▲명품아파트 10만 호 건설 ▲안산선 지중화 등은 100만 특례시 안산의 꿈을 이룰 디딤돌“이라 생각한다며 ”뿐만 아니라 ▲농산물시장 40만 평 확대 이전 ▲대형병원 유치 ▲전쟁 같은 주차난 해결을 위한 주차타워 확대 설치 등은 안산에 새로운 희망을 불러올 것\"이라 강조했다.

 

이어 ”김석훈 후보는 누구보다 열정적이고 뜨거운 피의 참된 일꾼“이라며 ”저 박주원의 못다 이룬 꿈을 김석훈과 함께 이루겠다. 김석훈을 지지해주시고, 김석훈을 성원해달라“고 호소했다.
 
김석훈 안산시장 예비후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