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하나님의 유업을 받는 방법은?”

신천지 바돌로매지파, 천국 비밀 증거 세미나 진행 중등 제20과, 하나님의 유업을 받는 아들

백정미 | 기사입력 2022/06/09 [18:08]

“하나님의 유업을 받는 방법은?”

신천지 바돌로매지파, 천국 비밀 증거 세미나 진행 중등 제20과, 하나님의 유업을 받는 아들

백정미 | 입력 : 2022/06/09 [18:08]

신천지예수교회, 바돌로매지파 부천교회 유영빈강사가 강의하고 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예수교회, 총회장 이만희)이 지난달 31일부터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세미나’를 진행하는 가운데, 9일 바돌로매지파 부천교회 유영빈 담임강사가 중등 제20과 ‘하나님의 유업을 받는 아들(갈 4:1-7, 계 21:7)’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유영빈 강사는 “갈라디아서 4장은 하나님께 유업을 받을 수 있는 조건과 유업을 받는 아들들은 누구이며, 이들이 받는 핍박이 적혀 있다”며 “하나님께 유업을 받고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조건은 계시록 21장 7절에서 본바 사단 마귀와 싸워 이기는 것”이라고 말했다.

 

유 강사는 사단과 싸워 이겨야 하는 이유에 대해 아담의 이야기와 성경 구약의 역사를 들어 설명했다.

 

그는 “아담은 최초로 하나님의 유업인 만물을 받았지만 뱀의 미혹으로 하나님과의 언약을 어기고 모든 만물을 사단에게 넘겼다”며 “누가복음 4장 5절에서 7절에 ‘천하만국을 마귀에게 넘겨준 것이 되었다’는 성구와, 계시록 18장 2절에서 3절, 23절 성구에서 ‘만국이 음행의 진노의 포도주를 인해 무너졌다’는 말을 통해 만물이 누구의 소유에 있는지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유 강사는 하나님의 유업을 받는 자는 ‘이긴 자’와 세상 끝인 추수 때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어 인 맞고 예수님의 피로 죄사함 받은 ‘12지파’라고 전했다.

 

그는 “계시록 12장 9절에서 11절에서 아이와 형제들이 예수님의 피와 증거하는 말로 용과 싸워 이긴다. 이때부터 하나님의 나라와 구원과 능력이 있다”며 “그렇기에 하나님의 유업을 잇는 자는 사단 마귀와 싸워서 빼앗긴 지구촌을 되찾아오는 이긴 자가 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예레미야 31장 22절과 마태복음 13장 24절에서 30절의 내용을 들며 “시대마다 육적인 씨로 난 선민들이 언약을 지키지 않고 배도해 죄인이 됐다. 이에 하나님은 지구촌을 되찾고 배도하지 않는 하나님의 나라를 만들기 위해 렘 31장을 통해 새 일 창조와 두 가지 씨 뿌릴 것과 새 언약 하실 것을 예언하셨다”며 “초림 때 씨를 뿌리신 예수님은 마태복음 13장에서 좋은 씨로 난 하나님의 아들들은 추수해 곳간에 들이고 가라지는 단으로 묶어 불사른다고 예언했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