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신천지예수교회, 의정교회 김우휘강사, 중등 23과 ‘도의 초보와 완전한 곳’ 강의

백정미 | 기사입력 2022/06/21 [09:58]

신천지예수교회, 의정교회 김우휘강사, 중등 23과 ‘도의 초보와 완전한 곳’ 강의

백정미 | 입력 : 2022/06/21 [09:58]

신천지예수교회 의정교회 김우휘강사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 이하 신천지)이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중등 과정 ‘제23과 도의 초보와 완전한 곳’을 공개했다.

 

20일 신천지예수교회 서울야고보지파 의정교회 김우휘 담임강사는 히브리서 5장 12~14절과 6장 1~8절을 본문으로 도의 초보와 완전한 곳에 대해 강의했다.

 

김우휘 강사는 “요한복음 1장 1절에 말씀은 하나님이며, 혹 ‘도’라고 했다. 세상에서도 어린아이가 다니는 초등학교가 있고 장성한 자가 다니는 대학교가 있듯이 신앙세계 안에서도 도의 초보가 있고 완전한 곳이 있다”라며 세미나를 시작했다.

 

이어, “오늘날이 계시록이 성취되는 주 재림 때라면, 도의 초보는 아담 때부터 계시록 성취 이전까지의 모든 말씀이고, 완전한 도는 계시록의 예언을 이룬 실상”이라고 명쾌하게 설명했다.

 

◆ 계시록의 예언을 이룬 실상이 왜 완전한 도가 되는 것일까?

 

아담 때부터 예수님 재림 곧 계시록 성취 때까지 성경 역사에서 선민은 시대마다 하나님과의 약속을 지키지 않아 이전 시대는 없어지고 새 시대가 재창조됐다. 계시록 성취 이전 시대가 완전한 신앙이 아니었기에 예수님 재림과 계시록 예언과 성취가 있게 됐으며, 계시록 성취 때 이를 알아야 하나님의 약속도 계명도 지킬 수 있다. 계시록에는 하나님의 뜻과 목적이 기록돼 있고, 이를 알아야 완전한 도를 깨달았다 할 수 있다.

 

◆ 계시록에 약속된 하나님의 뜻과 목적은 무엇일까?

그 약속은 하나님께서 예레미야 31장 22절에 약속한 새 일 창조이고, 이를 이루기 위해 두 가지 씨 뿌릴 것과 새 언약하실 것을 구약에서부터 약속했다. 예수님은 구약대로 오셔서 초림 때 씨를 뿌리고 재림 때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추수하러 오셨으며, 새 일 창조의 완성인 새 하늘 새 땅을 창조하러 오셨다. 그러므로 계시록 성취 때 하나님께서 이루고자 하신 목적은 추수하고 인쳐서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 새 하늘 새 땅 12지파를 창조하는 일이다. 그리고 용, 곧 마귀를 잡아 가두는 일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