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회, '6천년 하나님의 목적' 공개... 중등 3개월간의 대장정 마무리홍기철 강사 27일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주제로 강의 유튜브 전체 누적 2100만뷰 돌파…네티즌들 호응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이하 신천지예수교회)에서 진행하는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온라인 세미나가 27일 제25과 강의를 끝으로 3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성경 전반을 정확히 이해하고 성경의 맥을 잡을 수 있도록 돕는 이번 세미나는 하나님의 성경 6천 년 역사 마지막 목적에 대해 설명하며 모든 일정을 마쳤다.
이날 강의자로 나선 신천지예수교 요한지파 동탄교회 홍기철 담임강사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을 주제로 "강의를 통해 6천 년 하나님의 목적하셨던 뜻이 이 땅에 어떤 나라, 어떤 조직을 창조하시고자 하심이었는지 그 답을 알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하나님께서 여러분들을 정말 사랑하셔서 이렇게 불러주시고 귀한 말씀 듣게 하셨다는 것을 꼭 기억하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하나님의 성경 6천 년 역사의 목적, 신천지 창조로 완성"
홍 강사는 먼저 하나님의 성경 6천 년 역사의 목적은 잃어버린 지구촌을 되찾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마귀에게 미혹 받아 하나님과의 언약을 깨고 범죄한 아담으로 인해 죄 있는 자와 함께 살 수 없던 선하신 하나님은 지구촌을 떠났고, 그곳을 마귀가 주관해왔다는 것.
홍 강사에 따르면 하나님은 지구촌을 되찾고자 시대마다 목자를 택해 선민과 언약한다. 그러나 육적 이스라엘의 배도로 첫 언약이 깨져 다시 새 언약할 수밖에 없기에 선지자 예레미야를 통해 새 일 창조를 약속했다.
홍 강사는 "새 일이란 범죄한 아담의 혈통으로 이어져 온 세상이 아닌 죄가 없는 하나님의 새 나라와 새 민족을 창조하는 것"이라며 "새 일 창조는 계시록 21장에 새 하늘 새 땅 신천지 창조로 완성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나님의 나라 새 하늘 새 땅의 실상은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라고 밝혔다. 김평화(nunrim9021@hanmail.net)
<저작권자 ⓒ 경인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천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종교뉴스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