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천 중구 영종동, 현장민원실 운영…입주민 편의 증진

김종석 | 기사입력 2022/09/01 [14:53]

인천 중구 영종동, 현장민원실 운영…입주민 편의 증진

김종석 | 입력 : 2022/09/01 [14:53]

 

영종동 행정복지센터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운서 SK뷰 스카이시티 2차 공동주택 입주에 따른 현장민원실을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이다. 운영 장소는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이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설치된 현장민원실에서는 이번 달 30일까지 ∆전입신고 ∆확정일자 부여 ∆통행료 감면카드 ∆주민등록 등·초본 등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영종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자체 제작한 전입 안내문과 현수막을 단지 내에 부착해 많은 입주민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

 

현장민원실을 방문한 한 입주민은 “가까운 거리에서 전입신고를 할 수 있어서 편리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세원 영종동장은 “앞으로도 주민 편의를 위한 행정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