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동구청, 취임1주년 기념식…중장기 미래비전 선포

박경태 기자 | 기사입력 2023/06/29 [19:56]

동구청, 취임1주년 기념식…중장기 미래비전 선포

박경태 기자 | 입력 : 2023/06/29 [19:56]

 

▲ 구청장 취임1주년 기념식 기념사


[경인투데이뉴스=박경태 기자] 울산시 동구청은 6월 29일 오후 2시 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지역 주민과 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8기 제9대 취임1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산업, 노동, 교육, 복지, 문화, 관광, 체육 등 동구지역 분야별 대표와 직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첼리스트 임이환과 핸드팬 연주가 오시오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모범구민 표창 수여, 동구 미래 20년 중장기 발전방향을 제안하는 미래비전 선포 등이 마련됐다.

김종훈 동구청장이 이날 미래비전 선포식에서 지난 1년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중장기 미래비전을 제시했다. 김종훈 동구청장은 주력산업 침체로 인구소멸 위기지역으로 거론됐던 동구의 현실을 언급하며 동구 발전을 위해 신규 일자리 창출, 관광개발, 산업단지 개발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2040년을 목표로 하는 권역별 중장기 발전구상으로는, 방어·화정권역에는 방어진항~일산해수욕장~고늘지구까지 연결하는 해양레저관광개발, 대송·전하권역에는 대학 및 병원과 연계한 바이오메디컬 클러스터 조성, 남목권역에는 전기차 산업 육성을 위한 복합첨단산업단지 조성 등을 제시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직원 정례조회를 겸해 간소하게 열렸으며 김종훈 동구청장이 업무 추진에 노고가 많은 직원들에게 꽃다발을 전달했다. 지난 3년간 코로나 대응업무를 맡았던 동구보건소 조수아 주무관이 직원 대표로 김종훈 구청장의 꽃다발을 받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