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회계경리사무원 실무과정 교육생 모집취업 또는 이직을 희망하는 여성 대상으로 OA교육 및 전산 등 회계 프로그램 활용한 교육 실시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가족부가 지원하는 직업교육훈련 ‘회계경리사무원 실무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회계경리사무원 실무과정’은 현장에서 요구하는 엑셀, 회계 프로그램 등을 활용한 실습 위주의 교육으로 수료 후 회계・경리・총무 등 사무 관련 직종으로 취업할 수 있도록 기획된 맞춤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교육 수강생 모집은 오는 3월 15일까지이며, 교육 일정은 4월 2일부터 6월 4일까지 하루 4시간 총 172시간으로 모두누림센터(남양읍 소재)에서 진행된다.
회계경리사무원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교육 수료생은 구직정보, 취업알선 등 맞춤형 취업지원과 새일여성인턴제도 참여 기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교육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홈페이지(https://www.hswf.or.kr/womanjob)의 열린마당-공지사항에서 교육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3월 15일까지 이메일(saeil@hswf.or.kr)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교육 담당자 031-350-4353으로 문의할 수 있다. 곽희숙(ktnpress@daum.net)
<저작권자 ⓒ 경인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