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1회 의령 홍의장군 전국민물낚시대회 성공리 개최

박경태 기자 | 기사입력 2024/04/24 [10:36]

제1회 의령 홍의장군 전국민물낚시대회 성공리 개최

박경태 기자 | 입력 : 2024/04/24 [10:36]

▲ 제1회 의령 홍의장군 전국민물낚시대회 성공리 개최


[경인투데이뉴스=박경태 기자] 의령군은 제49회 홍의장군 축제 부대행사로 지난 21일 제1회 의령 홍의장군 전국민물낚시대회를 의령천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는 전국 낚시애호가 500여 명이 참석하여 의령천 양옆으로 앉아 낚싯대를 던진 장면이 의령천에 핀 철쭉꽃과 함께 장관을 이뤘다.

대회 결과 38.5㎝를 잡은 경북 문경에서 온 박준태 씨가 1등의 영광을 차지했으며, 2등은 35.5㎝를 잡은 김은 씨, 3등은 28.2㎝를 잡은 최홍렬 씨에게 그 영광이 돌아갔다.

그 외 행운상으로 스타일러, 건조기, TV 및 의령사랑상품권 등 다채로운 상품들이 경품추첨을 통하여 참가자들에게 주어졌다.

군은 이번 첫 대회 개최를 통해 전국의 낚시애호가들에게 의령군과 의령군의 청정환경을 홍보하는 데 큰 도움이 된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참가자 중 200여 명은 하루 전날 도착하여 숙식했고, 대회를 마치고 많은 참가자가 망개떡, 수박 등 의령 특산물을 구매하여 돌아가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역할을 했다.

오태완 군수는 “발상의 전환으로 전국 각지에서 의령을 방문하고 홍보하는 효과를 거뒀다”며 “올해 부족한 부분은 보완해서 강태공들에게 입소문을 타는 축제로 키워가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