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2024년 제1회 용인시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이 행복한 바로 그 순간 The Moment”

곽희숙 | 기사입력 2024/05/19 [18:40]

2024년 제1회 용인시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이 행복한 바로 그 순간 The Moment”

곽희숙 | 입력 : 2024/05/19 [18:40]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8일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개최된 2024년 제1회 용인시청소년어울림마당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이 행복한 바로 그 순간”이라는 주제로 청소년 문화 체험 부스와 이벤트 부스, 청소년의 다양한 재능을 맘껏 뽐낼 수 있는 청소년 퍼포먼스 경연대회를 마련하여 청소년이 온전하게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였다.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을 축하하기 위해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특별하게 행사장에 방문하여 청소년들과 함께 문화 체험 부스를 경험하고, 청소년의 달을 기념하여 모범 청소년에게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또한 축사를 통해‘5월은 선물같은 달이며 이 어울림마당이 우리 청소년들에게 값진 선물이 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통해 청소년의 문화의 장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달하였다.

 



윤원균 용인특례시의회 의장도 같이 자리하여 청소년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어 부스 체험을 하고,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또한 축사를 통해‘이렇게 좋은 날 용인시 청소년들이 많이 자리해줘서 미래가 더 밝을 것으로 보인다. 청소년의 웃음과 행복한 모습이 계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용인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이번 행사 이후에도 청소년에게 뜻깊은 문화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고 전했다.

  


용인시청소년수련관은 용인시 내 유일한 청소년수련관으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용인시의 청소년 정책을 실현하는 청소년의 주요 활동 공간으로 기반을 다지기 위하여 청소년의,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에 의한 자치활동, 학교 연계 활동, 수련 활동 등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들을 진행,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