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안산시자원봉사센터 단체 네트워크 회의 개최

장은희 | 기사입력 2024/07/02 [19:39]

안산시자원봉사센터 단체 네트워크 회의 개최

장은희 | 입력 : 2024/07/02 [19:39]


[경인투데이뉴스=장은희 기자]   안산시 자원봉사센터(이사장 윤영중)는 7월 2일 와스타디움 기자실에서 윤영중 이사장을 비롯한 법인 이사 및 내빈 그리고 자원봉사 단체장 및 회원들과 자원봉사단체 네트워크 회의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는 150여명 자원봉사자들의 뜨거운 박수와 함께 1부 순서가 시작되어 우수 자원봉사자들에 대한 인정과 격려를 위한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그리고, 지난 상반기 동안의 자원봉사활동 성과와 하반기 사업에 대한 공유가 있었다. 2부 순서에는 새로운 자원봉사활동 방안을 모색하고, 안산시 자원봉사센터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발족된 공정실천위원회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설명과 자원봉사 역량 강화와 더 나은 자원봉사활동을 위한 소양 교육을 진행하였다.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으로 경기도지사 표창은 최인순, 박유권, 한유택, 성수재, 전희정 봉사자가 수상했으며 안산시장 표창은 강성구, 강재영, 권태석, 김준영, 김희숙, 문순덕, 임종미, 최순덕 봉사자가 수상하였다.

 

 

안산시 자원봉사센터 윤영중 이사장은 “늘 지역 곳곳에서 자원봉사로 사랑과 나눔의 진정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시는 자원봉사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우리 공동체를 유지하는 근간이 바로 자원봉사자분들의 헌신과 나눔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분들과 발맞추어 시대적 소명의식을 잃지 않도록 센터가 자원봉사의 허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산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자원봉사단체 네트워크 회의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자원봉사단체와 지속적인 협력과 네트워크를 구축하면서 자원봉사의 문화 확산에 도움을 주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