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1회 브랜드안산모델어워즈행사 성황리 개최

-기업 홍보모델 선정, 후원업체 좋은 반응 끌어냈다는 평가-

장은희 | 기사입력 2024/10/16 [15:08]

제1회 브랜드안산모델어워즈행사 성황리 개최

-기업 홍보모델 선정, 후원업체 좋은 반응 끌어냈다는 평가-

장은희 | 입력 : 2024/10/16 [15:08]


[경인투데이뉴스=장은희 기자]    CGB모델아카데미 (대표 박해준)가 주최하고 안산시니어모델협회(회장 주연)와 안산시흥맘모여라(대표 박미경), 두단체가 공동주관한 ‘브랜드안산모델어워즈행사’ 가 지난 10월 12일 선부광장특설무대에서 화려하게 열렸다.

 

모델130명 시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는 안산시 후원으로 안산을 명품화 만드는데 안산시민들이 주도하였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안산지역상인회와 중소기업 브랜드홍보모델을 선발했다.

 

 

브랜드안산모델어워즈조직위원회(준비위원장 박준희)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자 12개 후원업체에 홍보모델을 선발하였으며 특히 안산 관내 병원과 기업 홍보모델을 선정하여 참여한 후원업체의 좋은 반응을 끌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지난 9월28일 예선을 거쳐 선발된 각부문모델 20여명이 결선을 벌인 이날 대회는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브랜드안산키즈 모델 부문 진에는 윤여울 학생이 선발 되었으며 40세부터 59세 브랜드안산영시니어모델 부문에는 손미경 모델, 60세이상 브랜드안산액티브시니어모델 부문은 박제니모델이 각각 진을 받았다.

 

 

또한 이날 전체 브랜드안산홍보모델 대상에는 최종국모델이 영예의 대상을 받았다.

 

CGB모델아카데미 박해준대표는 “제1회 브랜드안산모델어워즈행사를지켜보며 안산 유초등부 청소년부 성인 모델선정을 통해 안산의 패션문화가 정착되어 한류문화의 1번지가 되길바란다”고 피력하며 “내년에 제2회 대회 성공적 개최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