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상록리조트, 수신면 취약계층을 위해 절임 배추 400Kg 후원절임 배추 후원과 함께 김장 자원 봉사 펼쳐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천안시 수신면(면장 최권용)은 19일 천안상록리조트(대표 이정문)가 김장 절임 배추 400kg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후원된 배추는 오는 20일 행복키움지원단, 주민자치회, 그리고 상록리조트 임직원이 함께 취약계층 60가구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공경자 행복키움지원단장은 “천안상록리조트 관계자 여러분들 덕분에 이번에도 어려운 이웃들이 맛있는 김치를 맛볼 수 있게 됐다”며 “항상 수신면의 취약계층을 위해 나누고 베푸는 사업을 실천하는 상록리조트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정문 대표는 “절임 배추 후원과 함께 임직원들이 직접 김장 봉사에 참여해 뜻깊은 시간이 됐다”며 “상록리조트 직원들이 합심해 버무린 김치와 함께 취약계층들이 든든한 겨울을 보냈으면 한다”고 답했다.
최권용 면장은 “절임 배추를 후원해주시고 아낌없는 손길을 보태주신 상록리조트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의 반찬 부담이 없도록 면에서도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수신면 소재의 천안상록리조트는 취약계층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집수리 봉사, 물품 지원, 지정기탁금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곽희숙(ktnpress@daum.net)
<저작권자 ⓒ 경인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