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신갈청소년문화의집, 고3 힐링DAY ‘쉼표’ 1~3회차 활동 성료

고3 청소년을 위한 힐링 프로젝트! 지금은 휴식할 때

곽희숙 | 기사입력 2024/12/14 [22:25]

신갈청소년문화의집, 고3 힐링DAY ‘쉼표’ 1~3회차 활동 성료

고3 청소년을 위한 힐링 프로젝트! 지금은 휴식할 때

곽희숙 | 입력 : 2024/12/14 [22:25]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재단법인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이상일)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은 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학교가 아닌 곳에서의 힐링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입시에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새로운 도전과 꿈을 응원하고 격려하고자 『고3 힐링DAY ‘쉼표’』 프로그램을 지난 10일부터 3일간 실시했다.

 

관내 고등학교 3학년 30을 대상으로 10일부터 12일까지 운영된 『고3 힐링DAY ‘쉼표’』 프로그램은 ‘장줄리앙의 종이세상’ 관람 및 가족공예 체험(클러치백 만들기) / ‘어둠속의 대화’ 관람 및 은반지 만들기 체험 / ‘뮤지엄 산’ 관람 및 사운드+스페이스디비전 체험 등 총 3회 진행 되었다.

 

류O서(기흥고 3학년) 참가자는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프로그램이 너무 알차고 짜임새 있었다. 오랜만에 재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행복했고 맛있는 식사와 선물까지 진짜 최고의 시간이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고3 수험생들이 학업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심리적 안정을 증진 시킬 수 있는 재충전의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

 

이 외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의 다양한 청소년 활동에 대한 안내는 기관 홈페이지(https://www.yiyf.or.kr/sgyouth/index.do)를 참고하면 된다.

 

또한, 재단법인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은 용인시가 출연한 청소년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신갈·유림·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미래교육센터 등 8개 시설에서 청소년 활동·상담·보호·복지프로그램을 통해 용인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