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새마을지도자경기도협의회, 헌혈증서 1,000매 기증

36.5도보다 더 따뜻한 마음, 이웃사랑 실천

곽희숙 | 기사입력 2025/07/09 [21:26]

새마을지도자경기도협의회, 헌혈증서 1,000매 기증

36.5도보다 더 따뜻한 마음, 이웃사랑 실천

곽희숙 | 입력 : 2025/07/09 [21:26]

▲ 경기혈액원 헌혈증 기증식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새마을지도자경기도협의회(회장 김맹수)가 9일(수),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원장 김성배)을 방문해 ‘2025년도 이웃사랑 헌혈 릴레이-헌혈증서 기증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증식은 경기도 31개 시군새마을지도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한 헌혈 릴레이를 통해 모은 헌혈증서 1,000매를 적십자사에 기증함으로써, 이웃사랑의 가치를 실천하는 “건강 새마을(Health)운동”을 실천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기증식에 이후에는 경기혈액원 시설을 함께 견학하며 헌혈과 혈액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김맹수 회장은 “코로나19 이후 혈액 수급의 어려움이 계속되는 가운데 이번 헌혈 릴레이는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한 작은 실천이자 생명 존중의 실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공동체와 함께하는 새마을운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