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상인천새마을금고, 인천 남동구 구월2동에 가정의 달 맞이 백미 기부

곽희숙 | 기사입력 2026/05/15 [11:00]

상인천새마을금고, 인천 남동구 구월2동에 가정의 달 맞이 백미 기부

곽희숙 | 입력 : 2026/05/15 [11:00]

▲ 상인천새마을금고, 구월2동에 가정의달 맞이 백미 기부


[경인투데이뉴스=곽희숙 기자] 인천시 남동구 구월2동 행정복지센터는 최근 상인천새마을금고(이사장 임동표)로부터 백미(10kg) 100포를 기부받았다고 15일 밝혔다.

 

후원 물품은 구월2동 소재 경로당 및 복지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임동표 상인천새마을금고 이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밥의 온기가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정창범 구월2동장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상인천새마을금고에 감사드린다.”라며 “후원받은 쌀은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상인천새마을금고는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매년 명절과 가정의 달에 백미를 기부하고, 연말에는 김장김치를 기부하는 등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